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담배를 끊으려고 하기도 전에 동기를 잃는다.

당신이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동기부여, 결단력, 식견이 있는 한 담배를 끊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제공된 조언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만큼 그만두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이다.

만약 금연에 성공하고 싶다면, 금연하는 모든 장단점을 목록으로 만들어봐라.

글쓰기의 촉각적 경험과 신체적인 행동을 거치면 그 과정에서 심리적 관점이 옮겨지는 경우가 많다.

여러분은 그 길에 남고자 하는 의욕이 더 강해질 수 있고, 따라서, 여러분은 심지어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담배를 점차 끊어라.

어떤 경우에도 당신은 냉정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서는 안 된다.

이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 5%만이 성공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은 조기 철수를 통해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만둘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흡연이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그룹을 찾아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다른 전직 흡연자들을 만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의 투쟁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지원, 지도, 그리고 훌륭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다음 담배를 지연시키도록 해라.

담배를 끊기 위해 오래 걷거나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하라.

때때로, 흡연을 연기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 숨을 들이쉬는 것을 막는데 충분하다.

만약 지연된 후에도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적어도 어느 정도 시간을 끌게 될 것이고, 이는 그날 담배를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담배를 끊어라.

평생 그만둘 생각은 하지 말고 오늘을 생각해 보십시오.

더 짧은 시간표는 당신의 여행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단기간의 헌신으로 성공했다고 느낀 후에는 장기간의 준수를 위한 목표를 설정해 볼 수 있다.

스스로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일부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처방전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약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지원 그룹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의 그만두는데 성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핫라인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어떤 체중이 늘든 결과적으로 최소화 될 것이다.

올바른 선택을 하는 한 더 먹는 것은 괜찮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자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금연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

담배를 성공적으로 끊은 사람들은 대개 좋은 전략과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과 조언은 당신이 자신만의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마침내 그 습관을 끊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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