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추억을 원하십니까? 이 조언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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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서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는 중요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다.

기억 보유는 최근 몇 년간 많은 연구를 받았다.

기억력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연구 결과를 제공했다.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게임을 통해 뇌에 도전함으로써 기억력을 향상시키십시오.

그것은 운동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과 비슷하다.

이 뇌 운동은 주의력, 집중력, 그리고 물론 기억력을 포함한 많은 정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크로스워드 퍼즐, 브레인 티저, 워드 검색은 기억력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다.

상당한 양의 정보를 외워야 할 때, 다양한 장소에서 공부해 보십시오.

당신이 한 곳에서 공부할 때, 그 지식은 당신의 뇌에 특정한 위치라고 생각할 수 있다.

지리를 섞으면 더 일반적이고 당신의 일부가 된다.

간단히 말해서, 다른 장소에서 사물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뇌가 정보를 장기 기억으로 전환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지 마라.

그러면 기억력이 점점 더 빨라지고 맑아질 것이다.

심신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스가 단기 기억력 상실과 건망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많다.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규칙적으로 더 많은 생선을 섭취하라.

기억력에 문제가 있다면 오메가-3가 더 필요할지도 모른다.

알약으로 다이어트를 더 할 수 있다.

공부하는 동안,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공부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학습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새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기억이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

주변 환경의 변화를 감지하면 정신이 다시 깨어나고, 일단 깨어나면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새로운 정보를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연관시키시오.

이러한 관계형 격자 작업을 구축하면 새로운 정보를 기억에 남도록 할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게다가, 이완 운동은 암기 과정을 빠르게 하는 경향이 있다.

누군가가 알려준 정보를 기억하기가 어렵니?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당신 자신의 말에 넣고, 그것을 배워라.

모든 사람은 다른 사고 과정과 다른 어휘를 가지고 있다: 정보를 스스로 만드는 것은 암기를 용이하게 한다.

적어도 하룻밤에 8시간은 자라.

수면 부족과 기억력 보유 사이에는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다.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때, 정보를 장기 기억으로 옮기는 것은 더 어렵다.

명상할 때 뇌의 탄력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뇌와 기억력이 타율에 따라 기능할 수 있다.

당신은 신체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것이고, 이것은 신체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명상에는 빗나간 생각의 마음을 맑게 하는 것이 포함된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해야 하고, 바쁜 생각을 정리하면서 호흡에 집중해야 한다.

하루에 30분씩 명상을 하면 기억력 보존에 도움이 될 것이다.

클래식 음악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정보의 리콜을 촉진하는 편안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서 따뜻한 목욕을 하고 촛불을 켜봐.

만성적으로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기억력 장애에 특히 취약하게 만든다.

새로운 정보를 배우는 것이 성공에 중요한 환경에 있다면 긴장을 푸십시오.

속상하고 조급해하지 말고, 기억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음식이나 보충제의 어유는 인지 능력을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부분적으로는 오메가-3가 들어 있다.

이러한 지방산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적절한 복용량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새로운 건강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건강관리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

이 모든 팁을 적용하면 기억력이 빠르게 향상될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기억력을 크게 강화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다른 두뇌 운동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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