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요령과 요령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요령과 요령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요령과 요령

만성 요통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문제다.

매일의 요통을 없애거나 줄이기 위한 다양한 단계가 있다.

다음의 팁을 활용함으로써 요통을 상당히 줄일 수 있어야 한다.

요통을 예방할 수 있는 적당한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를 구입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요통을 가진 신의 선택이 아니라고 믿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는 타입이지만 지나치게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몇 개의 상점을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때까지 다양한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자세나 위치에 상관없이 반복적인 스트레스 부상은 피하십시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반복 동작은 장시간 동안 피해야 한다.

반드시 서 있는 길을 바꾸고 자주 움직이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허리 부상을 당했다면, 미래에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압사에게 가보라.

척추 지압사가 허리를 조절하면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잘못된 부분을 교정할 수 있다.

게으름과 서두르는 것은 종종 여러분이 해서는 안 되는 여러분의 건강한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서 무거운 물건들을 들어올리는 것으로 이어진다.

이것은 허리를 다치게 하고 고통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물체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시간을 들여 일을 올바르게 해야 한다.

어떤 여성들은 젖가슴을 넓히기 위해 임플란트를 받는다는 것은 상식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이 유방축소 수술을 받았다는 것에 대해 거의 들어본 적이 없다.

요통이 심하면 결국 유방축소까지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등에 무리가 가는 것은 유방축소로 줄일 수 있다.

유방 이식 수술을 받은 여성들은 종종 같은 문제로 고통 받는다.

요통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킬 뿐이다.

가능한 한 긴장을 풀도록 해라.

너무 긴장하면 근육 경련을 겪을 수 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이 아프면 불을 붙이고 아주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해.

허리의 통증이 참기 힘들면 의사와 상의해서 진단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보고, 당신의 혈액을 분석하고, 당신의 등을 엑스레이로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

여분을 가지고 다니려면 살을 좀 빼야 할지도 모른다.

특히 복부 부위에서 추가적인 무게를 실어 나르는 것은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일 수 있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낮추고, 만약 그것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락된다면 그 부위에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겪는다.

어떤 사람들은 세 명 중 두 명 정도가 삶의 어느 시점에 어떤 종류의 요통으로 고통 받는다고 추정한다.

갑갑한 고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범인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혹은 그들이 저지른 한 가지 실수가 심각한 요통을 야기시켰을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마침내 아픈 허리를 갖게 될 작은 부상의 누적일 수 있다.

상식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허리 부상과 통증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 환자들은 운동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등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에서 읽었듯이 허리 통증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요통으로부터의 자유를 찾도록 돕기 위해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라.

요통은 피할 수도 없고 과거에 한 일에 대한 처벌도 아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고통으로부터 스스로를 해방시킬 수 있고 또 그래야 한다.

넌 선택권이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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