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찾기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찾기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찾기

당신은 마치 준비가 된 것처럼 느낀다.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을 시작하고 싶으세요? 지금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질문이 흔하고 질문이 많을 것 같지만, 이 글에서 답은 앞에 놓여 있었다.

여기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 조언들이 있다.

우울증을 다스리려고 한다면 새로운 취미를 찾거나 새로운 흥미를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사람들이 바쁘지 않고 어떤 부정적인 생각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때, 그들은 종종 다른 활동을 하는 사람들보다 더 우울함을 느낀다.

새로운 취미를 시도해보라, 몇몇은 크로셰, 도자기, 춤, 또는 어쩌면 사진술이다.

당신이 궁극적으로 어떤 활동을 추구하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면 우울증 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연구는 매일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좋은 운동 그 자체는 처방약만큼이나 여러분에게 좋다.

가능하면 더 많이 걷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단지 두 가지일 뿐이다.

긴 목욕은 우울증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욕조에 앉아 좋아하는 소설을 읽거나 사랑하는 앨범을 듣는 것은 긴장을 풀고 기분이 좋아지는 좋은 방법이다.

따뜻한 물은 여러분의 근육을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여러분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어떤 사람이 임상적으로 우울하다고 해도 그저 슬퍼하는 사람과 다르게 분류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유사한 기술이 사용될 수 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우울증에 대한 방아쇠를 피하는 것이 유용하다.

어떤 사건, 사람, 행동, 그리고 우울증을 유발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라.

가능한 경우 어디서든 지원 소스를 찾아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성공적으로 막아내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그 상태에 대한 조언과 통찰력을 제공할 때 항상 기꺼이 그들의 말을 들어라.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통제한다는 것을 깨달아라; 당신은 이 정보를 우울증에 더 잘 대항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우울증이라는 단어와 우울증을 어휘에서 없애라.

그 단어는 부정적인 함축과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나쁜 감정과 생각을 낳는다.

대신 중립적인 단어나 구절을 사용하고,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데 집중하라.

우울증은 많은 다른 원인과 연관될 수 있으며, 모든 개인들은 독특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감정에 기여하는 원인을 이해할 때, 힘든 순간들을 더 잘 다룰 수 있다.

슬픔이나 우울증 문제가 사라지지 않으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우울증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고, 당신을 도울 치료나 약을 추천할 수 있다.

자신이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박식한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시간을 내어 일기에 쓰세요.

여러분의 생각을 가시적인 형태로 내보내는 것은 그것들과 관련된 감정들 중 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무엇이 이 감정을 촉발시켰는지 적어라: 당신은 패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우울하다면, 마약이나 술을 먹지 마라.

사람들이 우울증을 다룰 때는 술이나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은 많은 해를 끼친다.

술을 마시거나 마약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의존을 유발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항상 당신의 의사에게 처방되어야 한다.

약물치료와 토크테라피의 결합은 우울증을 퇴치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우울증은 뇌의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며 약물치료는 이러한 화학물질이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줄여라.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유발하고, 강화하며, 또는 연장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기 위해 자신의 습관을 조사해야 한다.

일단 여러분이 인생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결정했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울 수 있고, 가능하다면 그것들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이제 우울증에 대항하여 싸울 준비가 되어 있고 집중되어 있다.

위의 조언은 우울증과 싸우고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추구한다면, 도움은 언제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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