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감정들을 버리고 도움의 팁으로 기분이 나아지길!

우울한 감정들을 버리고 도움의 팁으로 기분이 나아지길!

우울한 감정들을 버리고 도움의 팁으로 기분이 나아지길!

산후 우울증은 산모가 출산할 때 겪는 것이다.

어떤 엄마들은 아이를 낳고 나서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행복하지 않아.

호르몬이 변하면 임신의 산후 부위에 우울증이 생길 수 있다.

아래 팁은 우울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일을 하라.

한 번에 한 가지씩 일을 해라.

작은 목표는 더 큰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우울증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명상을 해보라.

명상이 기분에 미치는 이점은 잘 연구되었다; 명상이 기분을 좋게 하고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항우울제는 뇌 신경화학의 불균형을 바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좋은 치료법과 운동요법을 사용할 때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울하면 과거에 연연해하는 것이 오히려 기분이 나빠질 뿐이다.

대신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현재 상태가 개선될 희망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을 다룰 때는 항상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우울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끝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치료를 중단하게 된다.

너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인내심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너의 우울증에 대해 배워라.

그것과 관련된 진단은 매우 광범위하다.

그것은 합리적인 빛일 수도 있고, 따라서 사람들은 그것이 우울증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가벼운 우울증은 “블루스” 또는 여러분이 약간 슬프다고 느끼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반면, 적당한 우울증은 일상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울증이 임상적일 때 부정적인 생각이 더 심해지고, 외부 세계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된다.

당신의 모든 감정을 당신의 치료 담당자와 공유하라.

우울할 때는 굶지 마라.

때때로 당신은 너무 우울해서 먹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배고프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몸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가질 수 있도록 여전히 먹어야 한다.

우울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모든 상황에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어떤 문제가 발생하든지 해결책을 발견하기 위한 가장 좋은 위치에 놓이게 한다.

현실적인 기대를 갖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이다.

우선순위와 기대치를 살펴 보고, 현실적이면 조정한다.

만약 여러분의 기대가 현실적이지 않다면, 여러분은 실패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더 많은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

기분이 나쁠 때, 하루에 세 끼의 건강한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우울할 때 식욕이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먹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기분이 더 나빠질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충분한 영양소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기능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절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에 연료가 공급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산후 우울증은 새로운 산모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많은 사람들은 “아기 블루스”가 정상이고 그들의 진로를 따라갈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이러한 상태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우울증에 걸렸을 때 당신이 알아차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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