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떤 치료법도 모든 흡연자에게 100% 효과가 없지만, 각각의 잠재적 금연 방법은 인구 중 한 부분에 효과가 있다.

자신에게 적합한 기술을 찾기 전에 먼저 시행착오를 겪을 수 있다.

아래의 조언을 해 보면, 담배를 끊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끊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목록으로 만드세요.

그 이점을 적는 것은 당신이 취하고 있는 행동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리스트를 만들면 금연의 관심과 동기를 자극할 수 있고, 금연의 집중을 도와 금연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지원 단체는 당신이 금연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금연에 성공한 전직 흡연자들의 지원과 지도는 물론, 이 과정을 다루는 좋은 팁도 받을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 같은 곳에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담배를 피우는 것이 피할 수 없는 것이라면, 적어도 불을 붙이기 전에 시간을 끌려고 노력하라.

담배를 최대한 오래 연기할 수 있도록,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하거나 물놀이를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때때로, 흡연을 지연시키는 것은 당신이 흡연에 저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담배 한 대를 피운다면, 적어도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웠을 것이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을 때 사용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와 함께 일한 후 성공적으로 그만두었다.

최면술 중에 최면술사는 당신이 최면에 걸린 동안 긍정적인 확언을 해줄 것이다.

무아지경이 깨진 후에는 담배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르며, 그것은 담배를 끊겠다는 목표에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미루는 것이 가장 좋은 몇 안 되는 시간 중 하나이다.

지연 전술은 종종 효과적인 전략이다.

스스로에게 10분을 기다리라고 말함으로써, 당신은 그 짧은 시간에 대한 갈망을 조절할 수 있다.

당장 찾고 있는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계속 노력해야 한다.

스스로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항우울제를 포함한 다른 약들은 금연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당신이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핫라인, 지원 단체, 그리고 다른 자원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의 지지가 핵심이지만, 판단력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가까운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끊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반드시 끊어야 한다.

다시 담배를 끊는 가장 흔한 이유는 담배를 끊는 결정에 전적으로 헌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만두겠다는 당신의 약속은 처음부터 당신이 그만두어야 하는 모든 이유들로 입증되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사람마다 다른 도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만두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니다.

다양한 팁의 조합이 여러분에게 가장 성공적일 수 있으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배우십시오.

끈기와 의지력으로, 여러분은 마침내 그만둘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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