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사업이 성공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전문적인 사업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평판이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전반적으로 얼마나 잘하는지 만들거나 깨트릴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고 올바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평판이 좋은 것으로 보이려면 후속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상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이 더 큰 규모라면 그렇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여러분이 청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전에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인터넷으로 하는 거면 더 좋아.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주요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온라인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대부분의 기업은 그렇게 빨리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독립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이러한 페이지는 당신의 비즈니스 성격을 보여주므로 당신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을 나타내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너는 사람됨이 좋고 여전히 프로페셔널할 수 있다.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직원들을 항상 잘 대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그들이 해야 할 만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심각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부정적인 댓글이 발견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유지시켜 준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정직은 이것의 중요한 요소다.

투명성은 강한 명성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너의 신뢰를 쌓을 것이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홍보 실수를 한다면, 당신의 수익은 역풍으로 인해 감소할 수 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올라올 때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배웠다.

이 정보를 실행에 옮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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